로그인
CLOSE

교회소개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 일동동부교회!

인사말

담임목사 김성일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
일동 동부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삶에, 가정과 주신 기업 위에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날마다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우리 교회는 66년 전 전쟁의 참화 속에서 일동지역의 영혼들을 가슴에 품고 세워진 교회입니다.
지난 세월동안 주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온 성도들이 기쁨과 감격으로 하나님 앞에 예배하고, 섬기며, 교회적 사명을 감당해 왔습니다. 모일 때마다 사랑을 확인하고,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며, 일동과 포천 지역을 품고 사랑으로 섬기며 복음적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가 포천 지역에서 믿음이 좋은 건강한 교회, 지역을 잘 섬기는 교회, 사랑이 있는 교회,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소문이 나고, 칭찬 듣고 있습니다.

일동동부교회

그러나 우리교회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더 아름다운 교회로서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교회, 주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섬기고 세상에 희망을 주는 교회, 미래의 비전을 품고 가는 교회, 다음 세대를 더욱 든든하게 세워가는 교회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특별히 올해는 “다시, 말씀 앞으로!”라는 표어로 출발하였습니다.
온 교회가 구역별로 말씀 통독을 진행하면서 말씀을 통해 얻는 깨달음과 은혜, 기쁨과 감격이 넘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로 세워가기 위해 더욱 말씀과 진리 위에 교회를 세우고, 우리교회가 하나님께 영광이요, 세상 앞에서 칭찬과 명성을 얻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함께, 같은 마음으로 교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서로 격려하고 힘을 내어 섬기는 공동체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에게, 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여러분 모두에게 날마다 하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담임목사